그리고 "여기 후론토 인데 402호 분들은 자다 받으셨고 윗층 분들도 다 주무십니다.그분들은 401호가 시끄럽다고 하시던데요.. 방안에 있는 것들을 확인해 보세요~" 엥?? 우리방이 시끄럽다고??? 이론..ㅠ.ㅠ 호텔에 처음 묶다 보니.. 호텔은 조그마한 테이블 같은것에 용산유선방송 가입을 최저가로 에어콘.tv불등 조절하는거이 다 들어 있는데 잘 읽어 보았더니..라디오도 있더군..^^;; 내가 라디오를 켜 놓은 거다..^^;;;; 후띡 라디오 끄고 냅다 잤다..--^
내일은 아침에 일찍 일나서 일본 친구가 살고 있는 씨엔엠 용산구 유선방송 접수 가능한 히로시마로 간다..^^
참.. 난 오사카에 있는 동안 arrow hotel에 묵어었다..말이 호텔이지 비지니스 호텔이어서 비싸지 않았다.대신 시설은 좋았다.깨끗했고 편하고. 서울에서 예약을 하고 가면 check out할때 세금이나 봉사료(?)같은거 낼 필요없다. twin room(둘이 잘수 있는 침대 한개)이 일박에 85000원동 double room(침대 2개)이 일박에 75000원이다.
씨앤앰 및 씨엔엠, cnm 그리고 이 호텔 위치가 정말 좋아서 결합상품 추천 바로 앞은 dotombori,전철 조금만 타면 용산구 케이블 방송 신청 오사카 유명한 곳은 다 갈수 있었다.. 왠만하시면 용산유선방송 및 씨앤앰 용산구 인터넷 가입을 여기서 묶어도 후회없으실듯.^^(참..일어 잘하시죠?? 여기 후론토 영어 몰라요..헤헤.농담..근데..일어라는게 참 쉽죠. "드라이어기 빌려주세요"==>" 도라이아 구다사이~" "아침 10시에 모닝콜 해주세요"==>"모닝콜 구다사이. 10지 tv 티비 현금 데쑤" 헤헤..깨진 일본어입니다..하지만 요금 결합할인 일어는 구다사이(~~해 주세요)만 잘하면 다 통합니다.)
자...여러분..일본 여행가셔도 비싼 물가속에 빠듯한 예산으로 어떻게 쇼핑할까 고민되시죠..^^ 제가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릴께요 나라가 용산구 인터넷 설치 쇼핑의 천국이라고 하면 믿으시겠어요?? 나라는 유적지가 적어서 그렇게 유적지 관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유적지는 나라역을 중심으로 왼쪽 편에 있는데요.. 그 맞은 편 오른쪽으로 걸어 내려가세요.. c&m과 씨앤엠 일자로 이어진 쇼핑 거리가 나옵니다. 당연히 씨엔앰 역에서 가까울수록 더 비쌉니다. 한 10분 걸어가세요.. 용산구 케이블 TV와 용산인터넷 추천에는 한적하고 이쁜 가게들이 많이 나오는데 마끄 도나르도가 있으면 그 거리부터 싼 물건들이 많습니다.. 도쿄나 오사카에서 파는 똑같은 물건들인데 물건 가격이 적게는 3배 크게는 5배정도 차이가 나거든요..^^ 전 여기서 양말이랑 양산이랑 가방이랑 이것저것 쇼핑 하니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참...또 하나 정보 더~~ 중고헌책, 만화책이 사고 싶은신 분들은 나라에 있는 헌책방(큰슈퍼옆에 있습니다..거의 한권당 1000원선입니다)을 이용하세요. 책들이 정말 새거랍니다. 나라를 못가시는 분들은 도쿄 신주쿠에 있는 용산케이블 설치 할인 엄청나게 큰 서점을 이용하세요..책 한권이 500원 선입니다..참..일어 공부하시는 분은 요미가나가 달린 아동용 책을 사시는게 좋을거에요..전 키다리 아저씨랑 여러가지 만화책을 사왔는데..조금 사온게 아직도 후회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