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내가 일본 여행을 준비하면서가장 기대되는것은 일본인들을 만날수있다는 것이었다! 혹 이글을 읽고 오해하는 이들을 위해 부연 설명을 하자면 ...일본인이라기보다 외국인이라는 성동구케이블 방송 광진구케이블 가입 계념하에.. 일주일간을 같은 공간에서 보낼수있다는 즐거움인 것이다!!! 얼마나 설래이는 일인가!!!!!!! 외국에서 외국인들과 생활하는것이~~~~~~나는 원래 외국이들을 신기해라한다!!!그렀다....난 촌스럽다................. 인터넷과 씨앤앰/씨엔엠/씨앤엠/씨엔앰 cnm c&m 여러가지 자료를 통해 내 나름대로 일본인들을 파악했다!! 1.일본인들은 개인적이다. 2.일본인들은 남에게 관심없다. 3.일본인들은 친절하다. 4.일본인들은 영어를못한다. 5.일본인들은 한국인을 무시한다. 등등............. (솔직히 더 많지만..업체 설치비용 설치비 무료 면제 채널 초고속 지역 디지털 HD 비즈 기업상품 와이파이 싼곳 생각이 안난다....참고로 내별명은 기억력3초다.) 두려움반 설래임반.....으로 일본에도 착했을때~~ 나는 세삼 내가 결론내린 일본인에대한 대부분이 틀리다는것을알았다.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내려 우리숙소인 히메이지로 이동하면서 우리는 일본인들으 따가운 눈빛을받았았다~~~~ 순간 우리는 그들의 원숭이가 되었다~~~~~~(참고로 난 빠나나무자게 좋아한다) 처음엔 착각인줄알았다!! "이상하다...일본인들은 외국인에게 관심이 없다던데.....??" 아니었다. 그들은 내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을 보는 눈으로 (난 외국인을보면 최대한 설래인이는눈빛으로 간절이처더보다가 그외국인이 나를 보면 꼭'hi"라고 인사하는 타입이다.) 우리를 처보고있는것이아닌가~~~~~~ 그러나 그들과 내가다른점 !! 그들은 나와눈이마주치면 서울 케이블TV 티비 인터넷 추천 설치 속도 사은품 비교 할인 온라인아날로그 무약정 wifi 렌탈 얼른 못본척 딴청부린다~~쵯~~~다봤는데~~~ 이런일본인들에 서울특별시 눈빛은 나라 교토 히메이지.서울시 등등에서도 멈추지않았다!! 참~~~~~그런데 정말 관심없는곳도 한곳이있긴하다!! "동경"바로 그곳이다.동경에갔을땐 정말 아무도 우리를 신기하게 보는 사람은 없었다~~~~~~~~~ 서울할정도로.....사실은 서운했다~~~~~~잉~ 그렇게우리는 동경에서의3일 외에는 인본인들의 신기한 구경거리가 되어가며 돌아다닐수밖에 없었다~~~
여행두번째날 8월 19일 교토에서
우리는 썬플라자라는 숙소에서 아침을 맞이했다.. 일본 오기 전에 늦잠을 잘까봐 가입 요금 신청 접수 vod UHD pc 녹화 영화 드라마 예능 TV 부가세 무지 걱정했었다. 내가 워낙 잠이 많은 잠순이라..여행와서도 늦잠자서 하루를 망칠까봐 걱정을 무지 아주 많이 했었다..(난 잠순이다. 일본에서 한국에 온 날 난 쉬지않고 무려 20시간이나 잤다..밤에 자서 담날 저녁에 일어났다..무려 세끼나 굶으면서..하핫..이렇게 얘기하고나니 내가 외계인이 된거 같다…^^;;) 암튼 일본가기전에 알람시계를 가져갈려고 했는데 집에 작은게 없어서 그냥 왔다..(나처럼 걱정되는 사람은 손목시계에 알람되는 시계를 가져가라…)하지만 걱정했던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난 가볍게 7시30에(^^;;)눈을 떳따..(아무래도 남자랑 자서 그런거 같다….-.-) 오늘 일정은 교토를 돌아보는 것이였다..우선 광진구와 성동구의 아침은 가볍게 한국에서 사온 햇반으로 해결하기로 했다…카운터에가서 가스를 빌린다고하면 코인을 줄것이다..(냄비도 빌렷다..)그럼 가스레인지 있는곳에가서 코인을 넣으면 가스불이 켜진다…거기다 물을 끓여서 베이직 모바일 리모콘 화질 프로그램 편의점 현금 계산 저렴한곳 햇반을 데펴먹었다..^^ 반찬은 한국에서 사가지고 온 김..글구 어제 한국아줌마한테 얻은 장조림…^^(칭구가 아들과 같이 온 아줌마한테 장조림을 얻었다..칭구 쓸모가 있다…하핫…) 이렇게 오늘 아침은 돈하나 안들고 해결했다…넘 기뻤다..^^(참 가스빌리는데 10엔썼다…^^) 우린 우선 교토역으로 갔다..스카이 가든에 가기위해…교토역에 내리자마자 큰 사이즈에 놀랐고 초현대식건물, 너무 이쁜모습에 놀랐다…그리고 더욱이 놀란 것은 끝없이 이어지는 에스칼레이터…..지금생각하면 에스칼레이터가 몇개인지 세어보고 올 그랬다는 아쉬움이 남는다..(궁금하다…) 혹시 가게 되면 가르쳐주길바란다..^^;; 암튼 에스칼레이터를 계속올라가다보면 성동구케이블 방송 광진구케이블 신청 스카이 가든이라고 전망대가 보인다..정말 교토 시내가 한눈에 들어왔다. 너무 이뻤다..그리고 교토역 건물이 얼마나 이쁘던지..탄성만 나왓다…그런데 갑자기 우리나라의 역사가 생각난 것은 왜일까…-.-;; 역하나로 이렇게 멋진 관광지를 만들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 돈 좀 많이 들었을거라는 생각도..^^ 교토역 건물안에는 볼게 많다는 말에 우리는 저녁때 다시 돌아보기로 하고 다음 행선지로 발길을 돌렸다..
우리가 첨 간 곳은 히가시혼간지였다..교토역에서 별로 걸리지 않는 절이였다..가던 도중 화려한 건물이 눈에 들어왔다..낮에도 불빛이 빤짝이는 곳 바로 빠징코…^^ 얼마나 들어가보고 싶었던 곳이였던가..우리는 눈이 휘등그래져서 사람들이 하는 것을 말없이 지켜보았다…근데 도저히 하는 방법을 모르겠더라..어쨌든 일본사람들은 빠징코를 무지 즐기는 것 같았다..(칭구는 정선 카지노를 갔다왔다던데 조금 땄던지 빠징코에 엄청난 희망(?)을 가지고 있는듯 했다..^^;;) 우리는 성동케이블 요금 마지막날 꼭 해보기로 하고 문을 나섰다..암튼 히가시혼간지는 정말 엄청난 크기의 절이였다..하지만 이것이 축소된 것이라고 하는데 광진케이블방송 예전에 얼마나 컸을지…우리는 여기저기 구경을 하면서 사진도 찍고 잼나게 구경했다..그리고 이 절에 반쪽이라는 니시혼간지를 찾으러 갔다..생각보다 많이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