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후쿠오카는 야간열차를 타기 위해 잠시 머물렀던 곳이에요. 일본역의 특이한 점은 의자가 없다는 것. 일본에서 배운것 중에 하나도 그냥 땅바닥에 앉는것. 배고플땐 땅바닥에 앉아서 벤또 먹는것.. 그것도 혼.자.서.. 역주위에는 노래부르는 친구들이 많더군요. 정말 잘 부르는 애들이 있어서 사진도 찍어왔어요. 약 2시간 정도 시간이 남았었는데.. 노래듣고 있으니 동대문방송 신청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정말 멋졌어요. 그러구 00시 10분에 오사카로 향하는 야간 열차를 탔어요. 업체 설치비용 설치비 무료 면제 채널 지역 디지털 HD 방송 후쿠오카에서 신깐센으로 3시간 반정도 걸리지만 숙박비를 아끼기 위해 나하라는 인터넷 동대문구 유선방송 가입 특급열차를 탔는데.. 150도 정도 펴지는 의자에.. 담요.. 열차에서 자는 것 치고 나쁘진 않았죠. 오사카에 도착하니까 강서구인터넷 가입 아침 9시 30분. 꽤 많이 걸리죠?
<교토> 오사카로 가긴 했지만 저의 동대문구 인터넷 가입 일정은 교토였답니다. 교토에서 관광책자를 받아서 세군데를 찍어서 가보기로 했죠. 처음은 염창동, 등촌동, 화곡동, 가양동, 마곡동, 내발산동 역에서 10분거리에 있는 히가시간지(?)구.. 담은 금각사, 헤이안 진자였는데요.. 교토는 생각보다 커서 이렇게 세개 보고 나니까 하루가 다 가는 거 있죠. 인터넷 강서구 유선방송 가입 제가 갔던 날은 오봉의 절정이었기 땜지 차가 어찌나 밀리던지.. 글구 금각사랑 헤이안진구가 지도에선 가깝게 보여도 그게 아니거든요. 교토에서는 동선을 잘 생각하셔서 계획을 잡아야 될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고픈곳은.. 금각사랍니다. 정말 이뻤어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이라고 하죠?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곳이에요.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숙소가 있는 외발산동, 공항동, 방화동, 개화동, 과해동, 오곡동, 오쇠동 오사카로 향했어요. 숙소는 100배 즐기기에 있는 마루신료칸이었거든요. 두명이었는데 각방을 주더라구요. 료칸이라고 해서 갔는데.. 그냥 3000엔짜리 료칸답다고 생각하면 될 거에요. 거기서 하루밤을 보내고...
<동경, 한국관 이틀 숙박> 아침일찍 동경으로 향했답니다. 동경에 도착하니 11시정도였나? 역시 아침일찍 움직이는 게 좋을듯.. 말이 좋아서 11시이지.. 거의 반나절을 빼앗긴 셈이잖아요.. 계획짤 때 이런 것도 생각해야 될 것 같아요. 역시.. 동경은 볼 게 많은 도시 였어요. 신설동, 용두동, 제기동, 전농동, 답십리동, 첫날은 와세다 대학이랑 신쥬쿠 보구.. 둘째날은 디즈니랜드랑 우에노 시장, 이케부크로의 도요타 쇼룸, 케이블TV 티비 인터넷 추천 설치 속도 사은품 비교 할인 하라주크를 봤구요.. 셋째날은 시부야, 긴자, 전날에 다 못본 하라주크를 보고 저녁엔 요코하마를 봤어요.. 정말 볼 게 많았는데.. 넘 아쉬웠어요. 하라주크는 쇼핑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고, 신주크는 놀기에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드네요.
아, 한국관에서 이틀묵었는데요.. 한국 아줌마라서 그런지.. 정말 편안했어요.. 시설은 보통.. 친구들은 안방민방에서 세명이서 묵었는데 세명이라고 하니까 2,100엔으로 할인해줬다고 하더군요..
<디즈니랜드, 요코하마> 신주크에서 디즈니랜드 할인티켓을 200엔(고작 200엔이라니!)싸게 사서 디즈니랜드에 갔답니다. 디즈니랜드.. 일본의 여러 테마파크 중에서 유일한 흑자를 기록하고 끊이지 않는 방문객으로 성공한 테마파크랍니다. 제가 갔던 날이 마침 오봉이라 하나탈려면 1시간 이상을 장안동, 청량리동, 회기동, 휘경동, 이문동, 용신동 기다려야했죠. 어떤 건 줄이 좀 짧아보여서 뒤에 섰는데, 줄이 짧은 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줄이 엄청났던 거에요.. 그래도 그 만큼 기다려서 탙 보람은 있더라구요. 제 친구들은 9시 부터 밤 10시까지 20개정도 탔는데 정말 좋았다구.. 근데.. 전, 사람들에 치이는 게 싫어서 4시경에 나왔답니다.. 그래도 좋았어요. 담에 꼭 다시 가보고 싶어요.. 사람없을때..^^*
요코하마는 정말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건물들도 최저가 넘넘 이쁘고.. 해가 질수록 이쁘다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무슨 공원에 갔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용..)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 요코하마 라면 박물관에도 가긴갔는데, Tbroad T-broad 가입 요금 신청 접수 유선방송 케이블방송 시간관계상 안에는 못들어갔어요.
요코하마에서 나와서 동경으로 와서 야간버스를 탔답니다. 야간버스는 전부 2층이던데.. 피곤해서 금방 골아 떨어졌답니다.. 야간버스.. 별로 춥지도 않구.. 나쁘지 않았어요.
<오사카, 고베> 여행 마지막날이라.. 강서구인터넷 가격 쉬엄쉬엄 보자는 동대문방송 요금 생각을 하고 오사카에 도착했어요. 먼저 간사이 국제공항을 보고 오는 길에 시텐노지를 보고, 동대문구유선방송 오사카성까지 봤는데.. 생각보다 간사이 동대문구인터넷신청 국제공항은 별로 볼 게 없더라구요.. 오사카성은 정말 이뻤어요. 강서구유선방송 이렇게 돌아보고 나니 12시정도? 강서방송 요금 100배 즐기기를 보니 오사카성 옆으로 유명한 쇼룸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죽 둘러봤는데.. 별로 볼 건 없었어요.. 단지 시간 때우기용~! 오사카를 둘러보고 고베 야경을 보러 가야는데.. 시간이 넘 일러서 고생 좀 했답니다. 다른 친구들은 도톰보리를 갔는데.. 동대문구 티브로드 강서구 쇼핑가하며, 유명한 라면..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담에 간곳이 고베.. 오사카에서 25분 거리에 있는 고베.. 백만불짜리 야경이라고들 하죠? 전 그냥 메리켄 파크 근처의 모자이크에서 야경을 봤답니다. 100배 즐기기에 나와있는 곳에서 야경을 볼려고 했지만.. 관광안내하시는 분들이 목숨이 걸려있다며 기어이 말리더라구요.. 그래서 모자이크에서 고베항의 멋진 야경을 봤는데.. 잊혀지지가 않는군요..